top of page

도박 - 파산

모든 어리석고 무의미한 손실을 만회하고 은폐하기 위해 승리가 필요한 자기 파괴적인 주기에 빠진 적이 있습니까? 계속해야 한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지금 당장 절실히 필요로 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큰 승리를 거머쥐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쁜 후에 더 많은 돈을 버립니다. 여전히 이기지 못해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다시 시도하고...

그리고 당신은 약간의 행운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단 한 번만, 일할 필요가 없는 돈을 벌기 위해. 세무사가 아직 스스로를 돕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청구서가 아직 지워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정상을 유지하기 위한 끝없는 투쟁에서 약간의 안도감.

그러나 그것은 단지 환상일 뿐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우리는 다시 현실로 돌아와 패배의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내가 도박을 시작했을 때, 그것은 충분히 무해한 것처럼 보였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통제할 수 없게 되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앞으로 10년 후에는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다가 멈추어 몸이 아팠습니다. 나는 집, 아내, 아이들, 직업을 잃는 것을 상상했습니다... 친구들은 오래 전에 현장을 떠났을 것입니다...

나는 두더지 언덕에서 산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온라인 도박이나 어떤 종류의 도박을 중단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내 미래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미 통제 불능이었다. 나의 인터넷 도박 중독은 현실이었습니다. 나는 가고 있었다.

그리고 그때 나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친구가 Sounds Positive의 웹사이트를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나는 그들의 자조 Stop Gambling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Henley on Thames에 기반을 둔 Sounds Positive는 NLP, EFT 및 최면 요법을 도박 중독에 사용하고 사람들이 스스로를 돕도록 돕습니다. 글쎄요, 저는 잃을 것이 없었죠?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검증


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Kommentarer


bottom of page